[ 사이트 예매 시 ]
사이트에서 예매한 내역의 카드 영수증은 좌측 상단 [예매내역확인/취소] 페이지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.
예매한 공연명을 클릭하여 예매내역서 상의 [결제내역-결제수단]에서 영수증을 클릭 후 새창에서 구매자명과 결제금액을 입력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.
[ 고객센터 전화예매 시 ]
고객센터(1577-3363)로 전화하여 상담원에게 요청하시면 고객님의 메일로 영수증을 발송해드립니다.
(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10:00 ~ 19:00 / 주말 및 공휴일 10:00 ~ 18:00 )
단, PC에서만 영수증 확인이 가능(모바일 불가)하며, 불가하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클립서비스 회원약관 제19조에 따라 회사는 부정한 이용으로 판단되는 경우,
해당 이용자에 대하여 3개월간 예매 제한 및 예매 취소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
예매 제한 이후 동일한 행위가 여러 차례 발견될 경우 회원약관 제13조에 따라 회원자격을 영구 제한, 정지 및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.
부정한 방법으로 이용하지 않았음을 소명할 수 있는 소명서를 제출할 경우, 합당한 경우 해당 조치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.
[소명서 제출]
- 제한된 계정과 고객 정보(성함, 연락처)를 포함하여 부정한 방법으로 이용하지 않았음을 기재해 주세요.
- 고객센터 메일(etticket@clipservice.co.kr)로 발송해주세요.
- 제출 후 10-15일간의 검토 기간을 거쳐 소명 접수 결과를 문자 혹은 메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공연 시작 이후에는 입장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.
지연 입장이 가능한 공연의 경우 공연마다 입장 시간 기준이 상이할 수 있으며
본 좌석이 아닌 지연 객석으로 안내될 수 있습니다.
또한 지연 입장으로 인한 당일 취소 및 변경은 절대 불가하니 늦지 않게 입장 바랍니다.
공연 티켓은 보통 현장수령만 가능하며, 공연 당일 매표소 운영시간 내에 예매내역서(예매번호) 및 본인 확인 후 티켓수령이 가능합니다.
티켓 교환 시 예매자의 신분증을 추가로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. (신분증 지참)
다만, 장애인, 국가유공자 등의 증빙이 필요한 할인 혜택을 받아 예매하신 경우 관련 증빙 서류 지참 부탁 드립니다.
신용카드 등 사용금액에 대한 '추가공제'이기 때문에 별도로 신청하실 필요는 없습니다.
1) 소득공제 대상 : 뮤지컬, 콘서트, 연극, 클래식/무용 상품
(팬클럽 가입 상품, 아카데미 수강 접수 상품, 각 공연장 유료회원가입 상품, 스포츠, 전시 등은 제외)
2) 소득공제 대상 결제 수단 범위 : 신용카드 / 직불카드 / 현금(무통장입금, 실시간 계좌이체, 복지몰 선택적 복지포인트) / 간편결제
3) 소득공제 금액 : 신용카드 등으로 도서구입 및 공연을 관람하기 위해 사용한 금액
(이하 "도서·공연 사용분" 또는 "문화비") 추가공제(추가 공제한도 100만원까지 인정) *25년 7월 1일부터 추가공제(300만원까지 한도 인정)
4) 발행금액 : 티켓금액 및 예매수수료 (배송료 포함)
5) 신청방법 : 신용카드 결제 건은 티켓 구매 시 자동으로 소득공제 적용 되어 별도로 신청의 절차가 필요하지 않으나,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신 내역은 현금영수증 신청을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.
6) 소득공제 적용 시점 : 2018년 7월 1일 구매 건 부터 적용 됩니다.
(Ex> 무통장입금으로 6월 30일 예매 후 7월 1일 무통장입금완료 건일 경우 소득공제 대상임. 결제완료일 기준임)
자세한 내용은 한국문화정보원 (http://culture.go.kr/deduction)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.
공연법에서 예시로 들고 있는 음악, 무용, 연극, 연예, 국악, 곡예 등을 비롯
뮤지컬, 대중음악 콘서트, 오페라, 발레, 마술, 마당극, 아동극 등이 적용 대상입니다.
전시/행사 및 팬클럽 가입 상품 등 일부 상품 제외로,
제외 상품일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 내 '알립니다' 영역에 안내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결제에서 오류가 발생할 경우 아래 방법으로 진행 부탁드립니다.
아래 방법은 엣지(구 인터넷 익스플로러) 버전 기준 설명으로 브라우저마다 상이할 수 있습니다.
브라우저 [설정 - 기타 도구 - 인터넷 옵션] 에
1. 인터넷 임시 파일 삭제
[인터넷 속성] - 일반 탭 - 검색기록 '삭제' - '즐겨찾기 웹 사이트 데이터 보존', '임시 인터넷 파일', '쿠키' 항목 체크 해제
2. 인터넷 캐시 정보 삭제
[인터넷 속성] - 일반 탭 - 검색기록 '설정' - 임시 인터넷 파일 '파일 보기' - 해당 폴더에 있는 파일 모두 삭제
위와 같은 방법으로 설정 초기화했음에도 동일 현상이 발생할 경우,
타 브라우저에서도 동일한 현상이 나타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
* 사내 PC를 이용 시 자체적인 사내망 보안 문제로 인해 예매가 불가한 경우도 있으니, 위의 방법으로도 예매가 불가하시다면 사외에서 다른 PC를 이용해 예매 시도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* 오류가 반복된다면 오류 시 발생하는 메시지 확인하여 이메일 webmaster@clipservice.co.kr 또는 고객센터(1577-3363)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(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10:00 ~ 19:00 / 주말 및 공휴일 10:00 ~ 18:00 )